유튜브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블로그 트위터

세종소식

세종문화회관 공연장 안내원 모집
등록일 2011.12.19

 


1. 공고 및 접수일자 :
2011년 12월 19일(월)~ 12월 22일(목)

2. 담당부서 : 공연장운영팀 하우스매니저 김유리

3. 자격조건 :
주차권판매 안내원 4명 / 아이들세상 안내원 2명 / 객석안내원 9명
                     만 20세이상   
                     친절하고 용모단정한 자 
                     공연 일정에 따라 모두 근무가 가능한 자  
                     ※ 휴학생 및 6개월 이상 장기근무가능자 우선 모집 
                         아이들 세상 대상자는 유아교육 관련전공, 자격소지자 우대

4. 제출서류 : 소정양식 안내원지원서   
                     

5. 제출방법 : 소정양식 지원서를 작성 후 사진파일을 첨부하여
                      E-mail 제출
(housemanager@sejongpac.or.kr)

6. 근무조건 :
 근무시간 - 공연시작 2시간 전 ~ 공연종료 30분 후  
                     1회공연 5시간 기준 (17:30 ~ 22:30) 
                     2회공연 9시간 기준 (14:00 ~ 23:00) 
                     ※ 공연상황에 따라 근무시간은 변경될 수 있습니다.  
                          휴무는 공연없는 날이며, 홈페이지 공연일정을 참조바랍니다

7. 주요업무 :주차권판매 - 공연 전과 휴식 때 주차권 판매, 물품보관소 운영 보조
                     아이들세상 - 어린이놀이방 운영보조
                     객석안내원 - 공연장운영 전반 (입장권 확인, 공연장내 질서유지, 관객안내)

8. 수      당 : 1일기준 1회공연(5시간근무) : 26,000원  
                                  2회공연(9시간근무) : 48,000원 (식대포함)

9. 전형일정 
 - 공고 및 접수일자 : 12/19(월) ~ 12/22(목) 18:00 마감
 - 서류합격자 발표  : 12/22(목) 21:00 (유선으로 개별통보)
 - 2차 면접전형     : 12/23(금) 14:00~16:00
 - 면접합격자 발표  : 12/23(금) 21:00 (유선으로 개별통보)
 - 신입 서비스교육  : 12/24(토) 12:00~18:00 (불참시 합격취소)
 - 근무시작일       : 12/25(일) 15:00 송년뮤지컬 <애니> 공연부터 개별 근무배치

10. 전형일정 달력

12/18

 

12/19

 

12/20

 

12/21

 

12/22

서류발표

12/23

면접
2시~4시

12/24

신입교육

12/25

근무시작

12/26

 

12/27

 

12/28

 

12/29

 

12/30

 

12/31

 


11. 기타사항 
- 문의사항은 E-mail만 받습니다.
- 서비스교육 불참 시 합격이 취됩니다.
- 안내원 지원서 제출 시 지정 서식으로만 접수 가능합니다.
- 담당자 : 하우스매니저 김유리 02-399-10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