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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

(재)세종문화회관 입장권 전산발매 위탁업체 선정 입찰공고
등록일 2010.04.12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사업명 : (재)세종문화회관 입장권 전산발매(전산시스템구축, 운영) 위탁업체 선정  
  나. 위탁기간 : 2010.07.01 ~ 2013.06.30(3년)
  다. 제안서제출 : 2010.04.27~04.28. (재)세종문화회관 공연장운영팀

2. 입찰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 규칙 제14조에 의한 자격요건을 구비한 자
 나. 소프트웨어산업진흥법에 의한 소프트웨어사업자 신고를 등록한 업체
 다. 티켓예매 및 판매대행 등 공연장운영 경력 3년 이상인 전문 업체

3. 계약방법 :  협상에 의한 계약

4. 선정 결정방법
 가. 참가자로부터 제안서를 제출받아 심사위원회의 평가항목에 의해 평가한 후 협상 적격자 순위로 협상절차를 통하여 결정
 나. 합산점수가 동일한 제안사가 2인 이상일 경우 계약이행능력이 높은 업체순 으로 협상함
 다. 종합평가점수 1위 업체를 우선협상 대상자로 선정하며, 협상결렬시 순차적으로 협상함

5. 참가등록신청 구비사항
 ① 일반현황 및 재정상태도(붙임 1호)
 ② 용역이행실적(붙임 2호)
 ③ 업무수행 조직 및 인원현황(붙임 3호)
 ④ 전년(2009)도 결산 및 감사보고서 각1부(공인회계사 인감 원본대조필)
 ⑤ 입찰참가신청서 1부(서식 제 1호)
 ⑥ 사업자등록증사본 1부
 ⑦ 인감증명서 또는 법인등기부등본(법인인 경우) 1부  
 ⑧ 재직증명서 또는 위임장 1부(대리인의 경우)
 ⑨ 청렴계약이행서약서 1부(서식 제4호)
 ⑩ 기타입찰참가자격을 증명하는 서류(법령에 의한 인허가,면허,신고 등)

6. 평가방법
 제안 설명을 통한 심사 
 - 업체 프리젠테이션 실시 : 추후 개별통보

7. 기타사항

 가. 제안서는 직접 제출하여야 하며 우편접수는 불가합니다
 나. 참가비용 일체는 참가업체의 부담입니다
 다. 제안자는 제안요청서에 의거 사실대로 작성해야 하며, 허위사실이 인정될 경우 자격이 상실될 수 있습니다
 라. 제출된 서류는 선정에 관계없이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
〈문의사항 : (재)세종문화회관 공연장운영팀 최 윤 주 ☎ 02-399-1031〉
 

제안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