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블로그 트위터

입찰공고

세종문화회관 오픈스테이지 조성공사 입찰공고
등록일 2021.07.16

세종문화회관 오픈스테이지 조성공사 입찰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공 사 명 : 세종문화회관 오픈스테이지 조성공사(건축)
나. 공사내용 : 세종문화회관 2층 통로 내 오픈스테이지 조성 건축공사(146.88㎡)
                  철거, 바닥, 벽, 천장 조성 및 마감공사(설비,폴딩도어 설치공사 제외)        
다. 공사기간 : 계약일로부터 45일까지
라. 기초금액 : 금99,550,000원(금구천구백오십오만원)    

              
 (단위 : 원)

공사예정금액

추정가격

부가세

관급자재

기타

기초금액

99,550,000

90,500,000

9,050,000

-

-

99,550,000



입찰공고 관련서류 다운로드 전자자산 처분시스템 입찰공고 바로가기



2. 입찰 및 계약방법 : 총액입찰, 지역제한, 제한적최저가
  
3. 입찰참가자격 : 실내건축공사업, 서울특별시 소재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입찰참가자격업체로서 다음의 조건을 모두 갖춘 업체
가. 건설산업기본법에 의한 실내건축공사업 등록업체로서
나.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본사(주된 영업소)가 서울특별시에 소재하고 있는 업체
다.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한 자이어야 합니다.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하지 않은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등록규정(조달청고시 제2014-4호,2014.03.05)에 따라 개찰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 홈페이지 또는 각 지방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4. 현장설명회 : 설계서 열람으로 갈음 (열람장소 : 세종문화회관 시설운영팀)
   ※ 별도 현장설명회는 없음


5. 입찰 및 개찰
  가. 개찰장소 : 재단법인 세종문화회관 입찰집행관 PC
  나. 입찰서 제출기간 : 2021. 7. 19.(월) 10:00 ~ 2021. 7. 26.(월) 17:00
  다. 입찰집행(개찰)일시 : 2021. 7. 27.(화) 10:00
  라.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한번 제출한 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수정 할 수 없습니다. 단,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8조에 따라 입찰의 취소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마. 본 공사는 조달청에 등록한 업체가 입찰에 참가할 수 있으며, 입찰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www.g2b.go.kr)의 전자입찰 입찰서 제출 가능(입찰정보→공사)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입찰서 제출기간 중에는 24시간 제출이 가능합니다.
  바. 본 입찰은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또는 사전에 등록된 입찰대리인)만이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사. 전자입찰서의 제출마감시간에는 장애가 발생할 수 있으므로 가능한 한 마감 1시간 전까지 투찰을 완료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아.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의 자격요건을 구비하고 조달청에 등록된 업체만이 입찰할 수 있으며, 미등록업체는 조달청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입찰집행일 전일까지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타(1588-0800)에 문의하여 등록해야 합니다.
  자. 입찰서의 제출 확인은 조달청 전자입찰시스템 웹송신함에서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6.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본 건의 계약상대자 결정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135호, 2020.12.30.)」에 따라 견적서를 제출한 자 중에서 예정가격 이하로서 낙찰하한율(87.745%) 이상 최저가 견적제출자로 합니다.
    ※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을 기준으로 ±3%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고, 견적에 참여하는 자가 추첨(2개씩 선택)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하며, 동일가격 견적자가 2인 이상인 경우는 추첨을 통하여 계약상대자를 결정합니다.
나. 계약상대자로 결정된 경우, 결정일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정당한 사유 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에는 향후 불이익처분을 받을 수 있습니다.


7.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1조에 의한 입찰보증금은 조달청 전자 입찰서의 납부이행각서로 대신하며, 낙찰자가 소정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당해 입찰보증금 해당금액을 세종문화회관에 현금으로 납부하여야 합니다.


8. 입찰의 무효
세종문화회관 회계규정 제147조 및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제4항,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9. 청렴계약 이행 준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서울특별시 공고 제2012-1814호에 시행한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 및 특수조건을 준수하겠다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하여야 입찰에 참가할 수 있으며, 이를 제출하지 않거나 거부하는 자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습니다.


10. 국민건강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등 계상․사후정산 등에 관련사항
가. 계약상대자(낙찰자)는 산출내역서에 반영된 국민건강․연금보험료 등을 조정 없이 반영하여야 합니다.
나.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의 규정에 의하여 산출내역서에 반영된 국민건강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등은 법정 정산과목으로 준공검사시 납부확인서, 사용내역서, 지출영수증 등 관련 증빙서류를 제출하여 감독직원의 검사를 필히 받아야 하며, 대가지급 시 동 기준의 규정에 정한 바에 따라 정산하여야 합니다.


국민건강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퇴직급여충당금

건설근로자

퇴직공제부금

1,399,969

1,836,695

161,276

0

0



11. 산업안전보건관리비 계상․사후정산 등에 관련사항
「건설업 산업안전보건관리비 계상 및 사용기준[고용노동부 고시 제2018-94호]」에 따라 이 공사는 산업안전보건관리비 조정 없이 반영하여야 하며 설계변경 등으로 대상액의 변동이 있는 경우의 산업안전보건관리비 조정 계상 시에도 낙찰률이 배제됩니다.
 ※원가계산서에 계상된 산업안전보건관리비 :   1,985,999원


12. 본 공사는『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에 따른「공사근로자 노무비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제」대상입니다.


13. 『하도급지킴이』 이용에 관한 사항
가. 입찰에 참여하는 자는 입찰서 제출 시 【붙임】‘하도급지킴이 이용 확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나라장터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는 경우에는 전자입찰서에 ‘하도급지킴이용 확약서’ 내용을 포함한 것으로 보고 전자입찰서 제출로 확약서 제출을 갈음합니다. 하도급지킴이 이용에 대하여는 「건설산업기본법」 제34조 제9항에 의합니다.
나. 수요기관의 하도급대금, 노무비, 장비.자재대금의 직접지급 또는 적정지급 여부 확인에 적극 응하여야 합니다.
다. 하도급지킴이 이용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나라장터-하도급지킴이-시스템 사용 안내(업체)’를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라. 기타사항
    ○「하도급지킴이」사용안내 : 동영상 교육자료, 하도급 교육자료&기능별매뉴얼 홈페이지 공지사항에 등재
    ○「하도급지킴이」사용 문의
       - 하도급지킴이 고객센터 : 1588-0800
       - 조달청 전자조달관리과 담당 : 042-724-7564


14. 입찰참가 유의사항 및 기타사항
가. 본 입찰공고문에 정하지 아니한 사항은 계약관련 각종 법령 및 규정(건설산업기본법령,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하는 계약에 관한 법령,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 기준,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등)에 의거 처리합니다.
나. 입찰자는 입찰 전에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및 입찰자용 이용약관, 시설공사  전자입찰특별유의서, 공사계약일반조건,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134호),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135호), 청렴계약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  및 청렴계약이행 특수조건 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필히 숙지하여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해 발생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다. 입찰자는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135호) 제13장 제9절  7호에 의거 공사계약에서 노무비의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 규정을 준수해야 합니다.
라. 입찰 및 계약에 있어서 관련규정 및 법령을 위반하는 행위를 할 경우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마. 계약시 공사도급표준계약서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의한 전자계약서를 사용합니다.
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6조의2에 의하여 낙찰자 통보이전에 수요기관의 사업계획폐지, 사업계획변경 등 불가피한 사유가 있을 때 당해 입찰은 취소될 수 있습니다.
사.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및 청렴계약특수조건을 자세히 알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동 청렴계약입찰유의서 제2조 제1항에 따라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계약상대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 시 본 쉼터 소정의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대표자가 서명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아. 아울러 본 입찰과 관련하여 우리회관과 입찰자간 알림문의 입찰참가자격 등의 해석상 이견이 있을 경우에는 관련법령 등에 따라 처리합니다.
자. 공사관련 사항은 우리회관 시설운영팀(☎02-399-1545, 오영주),
    입찰관련 사항은 우리회관 재무회계팀(☎02-399-1094, 전윤선)으로 문의바랍니다.
차. 입찰 및 계약 관련 이의제기 또는 부조리신고 : 세종 홈페이지 (www.sejongpac.or.kr →  세종문화회관 → Clean세종 → 전자민원
카. 전자입찰 이용안내 :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 (☎ 1588-0800)
※ 입찰 공고 및 결과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위와 같이 공고 합니다.


2021.  7. 16.

재단법인 세종문화회관 사장


<시장 핫라인, 의 부당행위 신고센터 운영 안내>

 

서울시는 시 산하기관 직원이 입찰 및 계약을 진행하는 과정에서 행사하는 부당행위를 근절하기 위해 아래와 같이시장 핫라인 의 부당행위 신고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니 적극 활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접수부서 : 서울특별시 감사담당관

 

신고방법 : 온라인 접수

 

- 서울시 전자민원 응답소 (http://eungdapso.seoul.go.kr)

(신고자의 인적사항 등은 감사관 외에는 철저히 비공개 처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