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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참여와 의견제시방법

세종문화회관 고객서비스 헌장 및 이행 표준

세종문화회관은 고품격 문화예술 서비스로 잊지 못할 감동을 선사하며, 최상의 안전시설로 고객을 소중히 모시겠습니다.

  1. 01
    고객 편의를 위하여 세종문화회관 홈페이지(http://www.sejongpac.or.kr)에 다양한 공연 및 안내 정보를 게시하고, 지속적으로 신규 정보를 관리하겠습니다.
  2. 02
    고객님의 문의, 건의, 불편 사항 등을 홈페이지 <고객센터> 메뉴의 , <고객문의>, <고객의소리>을 통해 24시간 수렴하겠습니다.
  3. 03
    전화, 인터넷 외에도 공연장, 전시장 내에 고객의 소리함을 비치하여 고객의 의견을 수렴하며, 제시된 의견은 신속히 회신하겠습니다.
  4. 04
    홈페이지, 방문, 전화 문의 등의 채널을 통하여 수렴된 고객님의 의견을 세종문화회관의 제도와 서비스 개선에 반영하겠습니다.
  5. 05
    고객의 소리함으로 수렴된 고객님들의 소중한 의견은 최대한 업무 개선에 반영하고, 개선 결과를 별도로 통보하겠습니다.
  6. 06
    고객님께서 불편 사항에 대해 개선을 요구하거나 의견을 주실 때에는 성명과 E-mail, 연락처, 주소를 정확하게 기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우편
(우) 110-821서울시 종로구 세종대로 175 세종문화회관 고객창출팀
전화
02-399-1000(오전 9시~오후 8시 연중무휴)
홈페이지
세종문화회관 홈페이지 / http://www.sejongpac.or.kr